입학정보
대학입시(수시, 정시)
산업체위탁
학사학위
입학FAQ
입학Q&A
대학입학홈페이지

입학Q&A HOME >  입학정보 >  입학Q&A

부사관계열, LIG넥스원과 취업약정형 주문식 협약 체결

14-03-13 00:00 | 조회6,389 | 김기병교수

영진전문대학이 국내 최고 정밀전자분야 방위산업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LIG넥스원과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국방 정밀전자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특수전자기술반을 개설한다.

영진전문대는 지난 2월 19일 LIG넥스원 구미사업장 회의실에서 최재영 총장과 이동주 생산본부장(전무) 등 회사와 대학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산학 협약으로 영진전문대학은 오는 3월 전자정보통신계열과 부사관계열 2학년 재학생 가운데 LIG넥스원에서 요구한 기준의 인재들을 선발해 통합반인 특수전자기술반을 개설하고 LIG넥스원과 공동으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LIG넥스원이 영진전문대학과 손을 잡고 국방 정밀전자분야 인재양성에 나선 것은 차세대 무선통신기기 개발에 따라 우수한 인재들을 선매하기 위해서다.

영진이 운영할 특수전자기술반은 회사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분야 교과목으로 교육과정을 구성, 1년간 교육 후 취업까지 연계하게 된다.

이렇게 배출될 특수전자기술반 학생들은 올 하반기에 채용절차를 거쳐 LIG넥스원에 입사할 예정이다.

최재영 총장은 “영진이 그 동안의 축적한 기업맞춤형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LIG넥스원에서 주문한 최정예 인재들을 양성해 회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학생들이 선호하는 대기업체인 점을 감안하면 선발에 10대 1이상이 지원할 것 같다”고 말했다




19일 최재영 영진전문대학 총장(왼쪽)과 이동주 LIG넥스원 생산본부장이 구미 LIG넥스원에서 협약식을 가진후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2014.02.19.(사진=영진전문대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